CMS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씨엠에스는 여러 업체가 있기때문에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이체만 사용하신다면 어느 업체를 사용해도 상관없지만, 사업 운영을 안정적으로 하고 싶으신 사업자라면 저희 씨엠에스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다른 업체와는 다른 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효성CMS플러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사와 달리 수납 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에 필요한 고객관리, 자금관리, 상품관리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업자가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도입하는 CMS란
매달 납부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수금을 하는 업체, 스마트폰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둔 업체라면 이용해보세요.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이 있는 사업자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특별한 이유
- 수납 업무부터 고객관리까지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원스톱 할 수 있습니다.
- 업종별, 사업별 진단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프로그램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어디서나 접속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기술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자체 프로그램과 연동 가능해 업무가 편리합니다.
결제서비스
매월 수납 대금을 지정일에 고객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업체의 지정된 수납 계좌로 입금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계좌,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여 부담스러웠던 금액을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접 이체 할 필요가 없으며, 자동 결제가 가능해 납부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여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대금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원하는 날짜나 시간에 바로 출금이 가능해 출금 결과 즉시 확인하여 신속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미납관리 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다보면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 계좌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 휴대폰 한도초과인 이유로 결제가 되지 않아 미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출금, 재결제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을 할 수 있으며, 미납된 전 달의 금액과 이번달 금액을 합산 청구해서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능
- 회원관리 – 사업자의 모든 고객을 관리합니다. 계약을 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를 발송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CMS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 청구관리 – 자동, 수동으로 청구내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결제도 가능하며, 정기 청구와 추가 청구를 같은 날짜에 결제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관리 –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 목적별로 분류하여 관리 가능합니다.
- 자금관리 – 관리하는 계좌를 등록해 입출금 거래 내역 및 정산 조회가 가능해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가능합니다.
반복적으로 해왔던 업무들을 CMS도입으로 자동화하여 불필요한 업무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수납에 소요됐던 시간이나 비용이 절감되어 다른 업무에 신경쓸 수 있습니다.
강화된 상품관리 및 회원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회원 유지율을 높이고 더 많은 거래가 발생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CMS자동이체가 필요한 사업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