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계좌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로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 건지,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문의를 주시는데요.

오늘은 CMS란,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ms계좌 만들 필요 없습니다.

CMS를 사용하고 싶은데 계좌를 따로 만들어야 하는지 많은 사업자분들이 묻습니다. 따로 만들 필요없이 본인 소유의 계좌로 수납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씨엠에스는 한마디로 자동이체 프로그램입니다.

CMS를 이용하면 매달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이나 회원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자동으로 관리 계좌에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cms계좌 수납 관리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매월 변동되는 금액인 경우에는 월별, 금액을 조정하여 수납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일회성의 비용은 모바일청구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모바일청구서를 보내면 모바일로 납부자가 원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청구서를 발송해 결제금액의 고지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수납 대금을 고객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즉시 출금도 가능해 공휴일에도 수납할 수 있으며, 실시간 수납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수금 관리

사업을 운영하는데 잦은 미수금은 운영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효성CMS플러스는 미수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어 따로 회원이나 고객에게 연락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금해주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미납으로 스트레스 받았던 사업자분들은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겠죠?

고객관리 및 상품관리

이용기관의 모든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납부터 고객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CMS로 수납하지 않는 고객들도 상담이력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기관이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각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는데요.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계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자금관리

이용기관의 계좌를 등록해 입출금 거래내역을 조회 할 수 있고, 입금이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요.

불편하고 번거로웠던 대면 수납을 최소화하고, 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비효율적이고 반복적인 업무를 줄임으로써 본질적인 서비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CMS계좌로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싶으신 사업자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주세요.

효성c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