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생활가정을 운영하게 되면 후원금이나 본인부담금을 수납하게 됩니다. 하지만 매달 대금을 받는 것이 어렵기때문에 결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매달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한가지 결제 시스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효성CMS입니다.

수납 뿐 아니라 고객관리, 상품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업장에서 도입해 사용하고 계십니다.

공동생활가정 운영 팁1

효성CMS를 도입하게 되면 본인부담금, 후원금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공동생활가정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대면 수납을 해야 했던 예전과는 달리 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매월 고정적인 금액, 월별로 달라지는 금액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도 모바일청구서를 통해 간편하게 납부자가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공동생활가정 운영 팁2

운영 시 미납관리도 중요합니다.

저희는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데요.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금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공동생활가정 운영 팁3

더이상 고객관리를 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본인부담금, 후원금 수납부터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CMS수납 고객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받고 있는 고객이여도 관리할 수 있다는 점!

공동생활가정 운영 팁4

상품관리도 가능합니다.

공동생활가정에서 받는 후원금 같은 경우에는 정기후원, 일시후원원, 국내후원, 해외후원 등 목적별로 등록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같은 경우에도 식비, 의료비, 본인부담금 등 목적별로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도입하는 방법

비효율적이고 반복적인 업무를 줄이기 위해서는 효성CMS를 도입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대면이 아닌 비대면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바쁘신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상담을 한 후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세요.

서류 확인 후 접수하여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하게 됩니다. 그리곤 고객을 등록하여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저희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선 고객에게 반드시 자동이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자동이체 동의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QR코드 인식, URL링크 클릭만으로 서비스에 자동 등록되며, 이 방식이 어려운 고객은 ARS 전화로 자동이체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효성c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