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복지센터창업을 하게 되면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자금관리와 수급자관리가 제대로 되어야 하겠죠?

시설장님 혼자서 모든 일을 하기에는 업무가 많기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요양시설에서는 저희 효성CMS 프로그램을 도입해 사용하고 계십니다.

본인부담금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장기요양기관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재가복지센터창업 후 수납관리

효성CMS플러스를 도입하게 되면 재가복지센터창업 후 수납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매달 받아야 하는 본인부담금을 지정 날짜에 수급자 및 보호자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고정적인 같은 금액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금액은 금액을 조정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은 모바일청구서를 이용해 수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청구서를 만들어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모바일로 납부자가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납업무 자동화로 인해 업무시간을 단축시켜 다른 업무에 더욱 신경쓸 수 있습니다.

재가복지센터창업 시 회계관리

수납한 본인부담금을 항목별 계좌인 본인부담금, 식재료비, 의료비 등으로 나누어 분산입금 해주는 다계좌 정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계정별로 장부 정리를 하지 않아도 정산 내역을 그대로 회계자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공단 평가 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재가복지센터 창업 시 미납관리

재가복지센터창업 운영을 하게 되면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MS를 이용하더라도 수급자나 보호자 통장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 결제가 되지 않아 미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미납 문제를 자동화처리 할 수 있어 손쉬운 관리가 가능합니다.

수급자관리 및 종사자관리

본인부담금 수납 뿐 아니라 수급자 관리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했던 예전과는 달리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해 사용가능합니다.

CMS고객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본인부담금을 납부하시는 고객도 같이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지케어, 케어포, 엔젤시스템 등 다양한 요양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종사자 급여관리나 재가방문기록관리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씨엠에스를 통해 업무의 능률성을 높여 안정적인 사업을 하실 수 있겠죠?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효성c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