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창업을 하게 되면 수급자 및 보호자분들에게 정기적으로 본인부담금 수납을 하게 됩니다. 당연히 받아야 하는 비용이지만 제 날짜에 받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효성cms 결제 시스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간보호센터 창업 후 수금관리
항상 대면 수납을 해야 했던 요양시설장님, 이제는 효성cms플러스로 간편하게 비대면 수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대면 수납을 최소화하고 수납 업무 자동화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매달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 날짜에 수급자 및 보호자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자동으로 관리 계좌에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편리한 수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뿐 아니라 신용카드도 제공하고 있어 고객에게 청구서를 매월 따로 보내지 않아도 자동결제를 높은 수납률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월별로 변동, 달라지는 본인부담금도 매월 출금액을 조절하여 수납할 수 있어 업무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미수처리 관리
수급자 및 보호자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에는 미납이 발생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미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납부자 한분한분에게 연락을 하거나 입금해주기를 기다리는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했었습니다.
이제는 씨엠에스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금을 자동으로 재출금, 재결제 할 수 있습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잦은 미수금 발생은 운영에 좋지 않기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다계좌 정산관리
수납한 본인부담금을 항목별, 통장별로 분산입금 해주는 다계좌 정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식재료비, 의료비 등으로 분산입금 되기때문에 편리합니다.
각각의 계정별로 장부 정리를 하지 않아도 정산 내역을 그대로 회계자료로 사용할 수 있어 공단 평가 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수급자 관리
수납부터 수급자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도 상담 이력을 등록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 정보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수납과 함께 자동 발행되는 현금영수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납입한 본인부담금에 대해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플러스는 본인부담금, 추가납입금 등 장기요양기관의 이용료를 수납할 수 있는 자금관리 서비스입니다.
요양프로그램과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종사자 급여관리, 재가방문 기록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업무의 능률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주간보호센터 창업 시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싶으신 시설장님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