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출금 찾고 계신다면 주목!

매달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대금이 있는 사업장이라면 고객이나 회원에게 제 때 수납을 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거예요.

납부자가 직접 이체를 하는 방식, 카드 결제를 하기 위해 굳이 번거롭게 만나야 하는 방식으로는 입금일에 수납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효성CMS플러스! 바로, 수납관리 시스템입니다.

수납 뿐 아니라 고객관리, 상품관리, 자금관리 등 다양한 기능들로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어 많은 사업자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자동출금 하는 방법

우선, 효성CMS플러스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저희와 간단하게 상담을 해야 합니다. 업종에 맞는 필요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하는데요. 업종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니 상담은 필수 !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검토 후 접수를 하게 됩니다. 승인이 나게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하여 고객을 등록하시면 돼요.

이렇게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자동이체 동의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자동출금 수납관리

씨엠에스를 이용하면 매달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이나 회원의 계좌에서 자동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뿐 아니라 신용카드도 제공하고 있어 현금으로만 내야 했던 예전과는 달리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어요.

고정적인 비용이 아닌 변동성이 있는 금액도 매월 출금액을 조정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금액도 모바일청구서로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이체를 하지 않아도 되며, 카드로 결제를 하기 위해 굳이 번거롭게 만나지 않아도 자동 납부가 가능해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자동출금 미납관리

사업을 운영하다보면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납부자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 납부가 되지 않아 미수금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재출금, 재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며, 입금해주기를 마냥 기다리는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미납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출금 고객관리

예전의 씨엠에스 같은 경우에는 수납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상담한 내용도 메모 기능으로 등록할 수 있고, CMS수납 고객 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받고 있는 고객도 같이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fcms.co.kr/business/sub03_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