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안전관리대행 업체를 운영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수수료 간편하게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고객에게 받아야 하는 대행 수수료가 있는 사업장이라면 주목!

달마다 납부자가 직접 이체를 해야 하거나, 카드로 결제를 하기 위해 번거롭게 만나야 하는 납부 방식은 제 때 수납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효성CMS플러스를 통해 수납 자동화 기능으로 효율적인 운영해보세요.

소방안전관리대행 비용 관리

고객에게 정기적, 비정기적인 수납 대금을 계좌에서 자동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주는 서비스로 편리하게 수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있는 금액도 매월 금액을 조정하여 수납할 수 있으며, 비정기적인 일회성의 대금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모바일청구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청구서를 납부자의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실시간으로 납부자가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모바일에서 결제할 수 있어 수금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소방안전관리대행 수수료 미수 처리

대행 업체를 운영하게 되면 미납이 자주 발생합니다. 효성CMS플러스를 이용하더라도 납부자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 납부가 되지 않아 미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 미수처리 기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선택하여 재출금, 재결제를 할 수 있어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고객관리까지 함께

대행료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관리를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CMS수납 고객이 아니더라도 계좌이체, 현금 등 오프라인으로 받고 계신 수납 고객도 같이 등록해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효성CMS플러스 도입 방법

대면이 아닌 비대면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합니다.

바쁘신 사업자분들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도입이 가능한데요. 우선 저희와 간단하게 상담을 해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검토 후 접수를 하게 되는데요.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해 고객을 등록하여 수납관리, 고객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자동이체 동의를 받아야 해요. 간단하게 받을 수 있도록 QR코드, URL링크, ARS전화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여 비대면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결제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효성cms